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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모주] 일정

따상 가능성 큰 수소용기관련 1등기업 일진하이솔루스와 IBKS스팩16호공모청약 마감날 실시간 업데이트 청약경쟁률과 기업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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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융 지원 서비스업 IBKS스팩16호, 공모청약 마감날 청약경쟁률이 388.37대1 (IBK투자증권)로 집계됐다.

1.공모청약일 : 2021.08.24 ~ 25
2.공모주식수 : 3,190,000 (일반 800,000주)(액면가 100원)
3.공모가 : 2,000원
4.납입일 : 2021.08.27
5.상장예정일 : 2021.09.03
6.주간사 : IBK투자증권




일진하이솔루스 공모청약 마감날 청약경쟁률

기타 운송장비 제조업 일진하이솔루스 공모청약 마감날 청약경쟁률이 676.83대1 (미래에셋증권), 654.54대1 (삼성증권), 607.79대1 (현대차증권), 611.47대1 (대신증권)로 집계됐다.


기타 운송장비 제조업 일진하이솔루스, 공모청약 마감날(15:00시 현재) 청약경쟁률이 584.15대1 (미래에셋증권), 547.75대1 (삼성증권), 484.40대1 (현대차증권), 488.91대1 (대신증권)로 집계

기타 운송장비 제조업 일진하이솔루스, 공모청약 마감날(14:00시 현재) 청약경쟁률이 494.68대1 (미래에셋증권), 441.41대1 (삼성증권), 362.57대1 (현대차증권), 368.59대1 (대신증권)로 집계됐다.

기타 운송장비 제조업 일진하이솔루스, 공모청약 마감날(13:00시 현재) 청약경쟁률이 407.03대1 (미래에셋증권), 340.17대1 (삼성증권), 254.36대1 (현대차증권), 260.72대1 (대신증권)로 집계


기타 운송장비 제조업 일진하이솔루스, 공모청약 마감날(12:00시 현재) 청약경쟁률이 339.58대1 (미래에셋증권), 258.07대1 (삼성증권), 179.52대1 (현대차증권), 178.82대1 (대신증권)로 집계됐다.


기타 운송장비 제조업 일진하이솔루스, 공모청약 마감날(11:00시 현재) 청약경쟁률이 254.08대1 (미래에셋증권), 175.16대1 (삼성증권), 108.7327.92대1 (현대차증권), 115.85대1 (대신증권)로 집계됐다.

1.공모청약일 : 2021.08.24 ~ 25
2.공모주식수 : 10,893,990 (일반 2,723,498~3,268,197 주)(액면가 500원)
3.공모가 : 34,300원
4.납입일 : 2021.08.27
5.상장예정일 : 2021.09.01
6.주간사 : 미래에셋증권,삼성증권,현대차증권,대신증권

기관경쟁률 1471.01:1 의무보유확약 61.52%

7. 사업현황

- 당사는 용기사업(CNG,수소 차량용 연료탱크 제조 등 설치용 금속탱크 및 저장용기) 및 환경사업(매연저감장치 DPF) 등을 주요 사업으로 영위

- 국내 수소차 시장은 현대자동차의 넥쏘가 양산공급이 시작된 18년부터, 정부 수소산업 육성 정책에 따라 지속 성장중

- 당사는 현대자동차의 넥쏘에 들어가는 고압 수소용기를 독점공급하고 있습니다. 20년 기준 연산 용기 47,652 EA 생산능력의 공장을 확보하여 생산중

- 당사 매연저감장치는 고정비 감소를 통한 매출변동에 탄력적으로 대응하기 위하여 외주 생산하여, 공급

- 당사는 현대자동차의 수소차에 탑재되는 수소용기를 독점 공급 중이므로 수소용기 시장 내 동일한 수준의 점유율을 확보하는 것으로 판단

- 당사의 주요 제품은 수소용기 및 매연저감장치로 구분

- 당사는 당해 사업연도에 새로이 추가하였거나, 이사회결의 등을 통하여 향후 추진하기로 구체화된 신규사업은 존재하지 않음. 다만, 시장 점유율 확대 및 경쟁력 강화를 위해 현재 다음과 같은 프로젝트를 진행 또는 계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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