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추천여행코스

경주에 힐링산책도 하고 가을도 즐기러 가기 좋은 덜 알려진 경주추천명소 천도교 성지 용담정 방문기

728x90
반응형






피톤치드 뿜뿜

인생 사진을 건지고 싶다면!

힘들지 않은 경주 산책 코스를 찾고 있다면!

경주의 숨은 가을 명소, 천도교의 성지 용담정으로 놀러오세요



특히 독특한 분위기가 너무 아름다운 용담정으로 떠나보아요!!









용담정으로 향하는 길도-

나무로 우거져있어

고즈넉-한 분위기가 참 예뻤어요!!









용담정 입구도 단아하면서도

유럽+동양의 고즈넉한 분위기가 !!

가을 분위기 뿜뿜!! 느껴지더라구요~








주차장도 넓게 구비되어 있어

편안하게 올 수 있어요!!

[버스가 잘 없어서 자차로 오는 편을 추천해요!!]

입장료도 없어서 좋았어요!!






성화문이 산책 시작점이에요!!

저질체력인 저에게도

힘들지 않은 코스였어요!!






올라가는 길이 계곡으로 쭉- 이어져있는데

계곡 물소리가 맑고 청량해

걸어올라가는 길이 더욱 운치있더라구요!!



완만해서 힘들지 않은데다가 올라가는데

시간도 얼마 걸리지 않았어요!!

가을 분위기도 뿜뿜- 느껴졌구요~






정상에 올라가면 약수터도 있어요!

약수터 분위기가 아주 멋졌어요!!







약수를 한잔 마시고 숨을 돌리면-

용담교 너머 사각정이 보이는데요!!!

분위기가 너무 서정적이고 예뻤어요!!

사진 찍기도 정말 좋았어요!!

아무렇게나 찍어도 분위기가 대박!!

사각정 밑 풍경도 하나하나 너무 아름다웠어요!!









자연과 한데 어우러져있는 풍경이

너무 아름다웠던 용담정!!

산책 코스도 길지 않고- 완만해서

올라가기 수월했어요!!

가을 분위기 뿜뿜- 느껴보고 싶다면

용담정으로 놀러오세요~ :)

728x90
반응형